2010년 8월 25일 수요일

Day 27 휴 식

일요일 저녁에, 우리는 곽지 해수욕장에 도착할겁니다.

새로운 뉴스 :  나는 Day 24 성공을 업데이트 할겁니다. 그리고 Eugene에 의한 게스트 블로그를 게재했습니다. 나는 이번 게시물을 위한 사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미!!

나는 Day 24 노트북을 오늘(목요일)에 업데이트 할겁니다.

오늘은 2010. 08. 26 목요일 Day 27, 제주빅수영팀.

우리들은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 스티브 -

댓글 1개:

  1. 다음은 김경호님이 쓴 댓글입니다.. 글쓰기가 에러게 나서 제가 올립니다.
    ------------------------------------------

    저는 미란의 부친입니다.

    미란이를 통하여 제주도의 환경정화에 대한 지대한 관심

    을 가지고 노력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주도 일주(약 200여키로미터)를 수영으

    로 돌면서 자연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도민들 스스로가

    자연을 보존하고 지키도록 하는데 경종을 울리는데 중요

    한 계기가 되리라 믿어집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존하고 지키는 일은 우리

    스스로가 먼저 해야 되지만 외국인의 먼저 환경정화

    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여 준데 대하여 도민의 한 사람으

    로서 심심한 고마운 말씀을 드립니다.

    외국 원어민교사가 제주도 학생들의 영어교육에 힘쓰는

    한편 지구의 온난화를 막고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정화하

    는 좋은 일을 하고 있음에 많은 감명과 감동을 받았습니

    다.

    이와 같이 좋은 일을 하는데 함께 동참하는 뜻에서 조그

    마한 성금을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 8. 25

    연락처 : 010-6789-0140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김경호 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