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6일 월요일

Day 17 노트북

많은 생각들, 여기에 그것들의 약간.........

해녀 슈트. 쉐린은 오늘 공식적으로 수영복을 바꿨다.  물은 우리가 서쪽으로 갈수록 더 차가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인색하게 - 이것이 조금 오래걸리게 합니다. - 이것이 찢어지기전 그녀의 수영복을 때리고 있습니다.

100 킬로미터, 100 명. 우리가 매 킬로미터 지날때마다, 우리는 이것에 같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것에 감사를 드린다.  그리고 다음의 100 킬로미, 나는 또 다른 100명을 만날거라고 확신을 한다. 나는 어디에서 시작되는지는 모른다. 아마 탑 꼭대기에서 시작될지도.........

Eugene. 그는 제주의 제우스로서 나를 조금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종교를 믿지 않습니다. 그는 계속 라듬스위드제주에서 그가 똑똑하고 많은 제주에 대한 지식을갖고 있다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홍우종님. 여기에 우리가 성산에서 만났던, 그의 가족들과의 사진과 메세지가 있다,
 "하이 스티브, 답장에 감사합니다. 여기에 사진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피곤하다고 생각됩니다. 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이 프로젝트의 목적을 설명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자연을 꼭 clean하게 만드는 생각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내가 김녕해수욕장에서 수영할때 그리고 스노쿨링을 할때, 나는 빈병들이 바다에 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을 물밖으로 꺼냈습니다. 나는 단지 이 프로젝트의 의미에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의 전환을 믿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화이팅 홍우종
- 홍우종님 혹시 이글을 보시고 번역에 잘못이 되었으면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수정하겠습니다. - 김 영 진

자유롭게 생활하는 제주도 여인. 그들을 찾기란 어렵다. 특별히 3명.  나는 지난 몇년동안 그들을 만났다. 그리고 제주빅수영에서 3명과 같이 일하는 것은 신선하게 느껴진다. 자유롭고 이섬의 딸들은 그들과 함께...........왜 내가 그들은 언급하는 이유가 이 프로젝트를 거치면서 온전한 나의 생각을 유지할수 있기 때문이다.

영 림. 영림을 설명할 단어가 없습니다. 그녀는 우리의 한국 다큐멘터리 PD입니다. 그녀는 여행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내가 영림을 생각할때, 나는 마크트와인을 질문을 생각합니다.
"Travel is fatal to prejudice, bigotry, and narrow-mindedness." 만약 당신이 20년만 젊었으면...

성  미. 그려는 영림에 관해서 영화를 만들기를 원합니다. 나는 동의합니다. 그리고  like the previous woman, has also traveled. Sung-mi also said, after a glass of wine and really very little sleep the past few nights, she would like to have 10 children. But, none of those children would be allowed access to Young-lim, since, as she put it, Auntie would be adult content, a '19' with a circle around it. Sung-mi is doing a million things for the project, also making a film and taking a lot of pictures. It's strange having all these different beautiful Korean women taking pictures of us during the project. This certainly wouldn't happen in the United States. I have cameras.

지수 통역담당, who is about to have her jaw wired shut for possibly two weeks. Imagine cynical Ji-su not being able to talk for that long. She has become a de facto spokesperson for The Jeju Weekly, the island's one and only English newspaper. It should be illegal for a person so young to be armed with such biting sarcasm. A traveler, as well.

여기 모든 미디어 사람들은 누구인가? 우리에 대한 미디어에서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일 아침 8시-9시 사이에 미디어 사람들과 만날 겁니다.

마직막 감사 랄프 그리고 옥 선. 나는 이것을 서귀포에 있는 Big Blue 33 Dive Shop에서 쓰고 있다. 나는 여기에서 오늘밤 잠을 잘겁니다. 그리고 내일 무엇이 필요한지 여기서 준비를 할겁니다.

- 스티브

댓글 없음:

댓글 쓰기